본문 바로가기
숙소

제주공항 픽업 가성비 제주도 호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

by 숨숨숨니 2021. 9. 26.

8월 성수기가 지나갈 무렵인 8월말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할 때 숙소가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제가 제주 여행을 하면서 머물렀던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구요. 저는 2021년 8월 27~28일(금~토)로 1박을 이용했어요.

제주도 호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은 18년도에 지어진 건물로 3년 밖에 지나지 않은 신축 건물이었어요. 신축 건물이다보니 객실과 주차장이 넓었고 굉장히 깔끔했어요. 또한 전기차 충전도 제공되기 때문에 전기차를 렌트하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의 큰 장점 중에 하나는 공항에서 5분 거리에 있다는 것이었어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 외관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이었어요. 저희는 다음날 아침 8시 비행기를 이용해야 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힘들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아침 비행기가 아니더라도, 저희처럼 뚜벅이인 분들은 픽업과 샌딩이 가능한 호텔이 굉장히 편하실 것 같아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을 선택한 두번째 이유는 가성비예요. 금요일 저녁이었고 아직 8월이었는데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예약했어요. 티몬에서 쿠폰 4천원을 사용해서 4만9천원으로 디럭스더블 방을 이용했어요. 게스트하우스 2인 값도 안되는 아주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 로비

제주도 호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은 체크인 시간이 14시, 체크아웃 시간이 12시로 보통의 호텔보다 체크인 시간은 1시간 빠르고, 체크아웃 시간은 1시간 늦었어요. 체크인 시간이 빠르고, 체크아웃 시간이 늦기 때문에 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길었어요. 호텔 로비에는 매점/편의점,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저희가 체크인 할 시간에는 편의점이 열려 있지 않았지만 저녁에는 열려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시간에만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레스토랑에서는 조식을 먹을 수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뷔페 형태가 아니라 정식으로 제공되었어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 로비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 로비는 굉장히 넓고 깔끔했어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처럼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도 꽤 많으실 것 같아요. 픽업은 14시~24시(공항->호텔), 샌딩은 5시30분~11시30분(호텔->공항)에 이용하실 수 있는데, 픽업 서비스는 체크인 하루 전에 호텔 프론트(064-748-7161)로 사전 예약을 해주셔야 하고, 샌딩 서비스는 체크인 시에 프론트에 말씀해주시면 돼요. 저희는 샌딩 서비스만 이용했기 때문에 체크인 할 때 샌딩 시간을 미리 말씀드렸어요.



디럭스 더블

저희가 이용한 방은 디럭스 더블로 2인이 이용하기에 딱 좋았어요. 요즘에 캐리어를 놓기도 어려울 정도로 작은 방들이 많은데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의 디럭스 더블룸은 위에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엄청 넓었어요. 침대 하나가 더 들어가도 남을 정도로 넓고 좋았아요. 객실에는 에어컨, TV, 전화기, 냉장고, 커피/차, 전기포트, 치약, 칫솔, 샴푸, 린스, 면도기, 면봉, 헤어캡,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디럭스 더블

화장실에는 욕조는 없었고 샤워 부스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욕조보다는 샤워 부스가 편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가 있기는 했지만 일회용은 아니었어요. 일회용품이 아니여서 찝찝하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호텔 비용이 굉장히 저렴했기 때문에 이 정도는 감수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일회용품은 없었지만 화장실은 깨끗하고 냄새도 않나서 기분좋게 이용했어요.



노블레스 관광호텔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

제주도 호텔 제주 노블레스 호텔의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체크인 시에 7시 30분에 샌딩 서비스를 이용하겠다고 말씀드렸더니 5분 전인 25분까지 로비로 내려오라고 안내해 주셨어요. 샌딩 서비스를 이용하는 당일, 5분 전에 방으로 전화까지 해주셨어요. 전화를 받고 짐을 챙겨서 로비로 내려갔어요. 로비로 가니 밖에 검정색 픽업 샌딩 차량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차량을 타고 5분 정도 가니 공항에 도착했어요. 아침에 대중교통 타려고 하면 정신도 없고 힘들었을 것 같은데 이렇게 호텔에서 공항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호텔 주변에 용담해안로, 용두암 등의 관광지가 위치해 있으며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는 위치가 아주 좋은 호텔이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제주공항 근처 호텔 이용하실 분들께 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제주도 호텔 중 유일하게 제주공항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때문에 뚜벅이 분들께 더욱 좋은 호텔일 것 같아요. 픽업 서비스 이용하실 분들은 체크인 하기 하루 전에 프론트로 연락해주시고, 샌딩 서비스 이용하실 분들은 체크인 시에 말씀해주세요.


주소: 제주 제주시 월성로4길 19
전화번호: 064-748-7161
입실/퇴실: 입실 14시 / 퇴실 12시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 제공

댓글